바이탈링 사용 가이드 및 FAQ

안녕하세요. 한국한의학연구원 반지 사용자님.

바이탈링 반지과 앱을 지속적으로 최적의 상태로 사용할 수 있도록 아래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!

💤수면 데이터가 표시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

  • 수면 데이터가 다음 날 표시되지 않는다면, 아래 단계를 따라 해결해 보세요!
    1️⃣ 앱 실행 후 데이터 동기화 완료 확인
    앱을 실행한 뒤, 데이터가 동기화될 때까지 기다리세요.
    2️⃣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
    ⚙️ 설정으로 이동해 ‘로그아웃’을 클릭합니다.
    다시 로그인하면 데이터가 새로 동기화됩니다.
    3️⃣ 수면 데이터 확인
    위 단계를 완료하면 수면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. 🎉
    ✨ 참고: 이 작업은 수면 데이터가 안나오는 분들만 최초 사용 시 한 번만 필요하며, 이후에는 데이터가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! 🙌

💍 바이탈링 착용 및 충전 사용 팁

손가락 불편함 해결: 반지 착용 후 손가락이 불편할 경우, 반대편 손(오른손 또는 왼손)에 번갈아 가며 착용해 보세요. 손가락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배터리 이상 문제: 간혹 반지 배터리가 하루도 가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배터리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니, 당사로 반지를 보내주시면 점검 후 교체 또는 수리하여 드리겠습니다.🛠️

🔧반지 펌웨어 업데이트 (중요)

  • 펌웨어 최신 유지: 새로운 펌웨어가 있을 경우, 📲 앱을 실행 후 1분이상 기다리면 자동으로 업데이트 팝업이 표시됩니다.
   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약 2분간 펌웨어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수행됩니다.
    • 배터리 조건: 반지 배터리가 30% 이상 충전된 상태에서만 펌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. 업데이트를 위해 배터리가 충분한지 확인하거나 충전 후 진행해 주세요.
    • 참고 화면 안내: 앱 내 제공되는 아래 화면 지침을 따라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세요.

🔄 바이탈링 앱 설정 및 유지 (권장)

  • 앱 백그라운드 동작 유지: 바이탈링 앱은 반지와 일정 간격으로 자동 동기화하며 실시간 알림 기능을 제공합니다. 원활한 사용을 위해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동작하도록 유지해 주세요.
  • 데이터 동기화 문제 해결: 간혹 수면 데이터 등이 바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앱을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해 보세요. 일부 스마트폰 OS 환경에서 데이터 동기화가 불완전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⚠️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

  • 기타 문제: 지속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앱 내 문의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.

📲 반지 연결 및 초기 설정시 허용 필요 사항

  1. 스마트폰 앱 스토어에서 바이탈링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.

2. 실행 후 위치정보 옵션 설정 (앱 사용중에만 허용)

3. 바이탈링 상대 위치 허용 (허용 선택) – 분실시 근처 반지 찾기 기능 추가.
앱의 설정 화면에서 “내 반지 찾기”로 마지막 사용위치가 보입니다.

4. 구매하기(스마트스토어 이동) X 눌러서 로그인

6. 바이탈링과 스마트폰 연결은 메인 화면에서 연결해야 함

위의 순서대로 설치 및 반지 연결을 하시면 됩니다.

홈 (메인) 화면 설명

가족 원격 공유 서비스 (팀케어) 멤버 편집

각종 설정 화면

스트레스 측정 후 결과 데이터 공유하기

감사합니다.

📞 고객센터 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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