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폰과 바이탈링 블루투스 연결이 안될 때 대처

  1. 스마트폰 설정 확인 (블루투스 및 비행기모드 꺼져있는지 확인)

2. 위치에 바이탈링이 등록되어있는지 확인 (최초 설치시 이번만 허용이나 허용안함 눌렀을 경우 발생)

위치를 길게 눌러줌

바이탈링 앱이 있는지 확인

3. BLE 연결이 안될 때 조치 1 – 앱 도움말의 1:1 문의하기

문의하기를 통하여 고객님의 반지 데이터 로그를 개발자가 분석합니다.

4. BLE 연결안될 때 조치 2 – 설정에서 기기 진단하기

1:1문의로 이상 증상 말씀주시면 로그 분석 개발팀에서 하고 기기진단을 통해서 보다 정확한 데이터 로그가 보내집니다. 반지가 연결안될 시에는 기기진단은 할 수 없습니다.

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. 그 파일 이름은 anigif_.gif입니다

5. 로그아웃 후 로그인 or 앱 재설치

설정에서 로그아웃 후 로그인 하신 후 반지 연결 다시 시도합니다.

로그아웃 >> 로그인의 경로가 복잡하신 분은 앱 삭제 후 재설치도 방법입니다.

<정리>

  1. 블루투스, 비행기모드, 위치 세부 정보 확인
  2. 도움말 >> 1대1 문의로 증상 및 반지 데이터 로그 발송
  3. 설정 >> 기기 진단하기로 세부 데이터 로그 발송 (연결안될시 진단X)
  4.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후 반지 연결 (앱 삭제 후 재설치 후 반지 연결)

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앱의 1대1 문의하기하시면 빠른 응대토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