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마트폰과 바이탈링 블루투스 연결이 안될 때 확인사항
- 스마트폰 설정 확인 (블루투스 및 비행기모드 꺼져있는지 확인)
2. 위치에 바이탈링이 등록되어있는지 확인 (최초 설치시 이번만 허용이나 허용안함 눌렀을 경우 발생)
위치를 길게 눌러줌
클릭
위치권한에 바이탈링이 있는지 확인
앱사용중에 허용인지 확인 / 정확한 위치 사용 활성화인지 확인 후 바이탈링 모든 권한 모두 보기 클릭
바이탈링 모든 권한 보기에서 근처기기/알림/위치 3개가 있는지 확인
3. 바이탈링과 스마트폰이 연결이 안될 때 조치 1 – 바이탈링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
- 바이탈링을 충전기에 5분이상 충전
- 충전기에서 바이탈링을 꺼내서 30초후에 반지에 불이 들어오는지 확인
평상시에는 앱을 켜면 반지 센서에 불이 들어옵니다. 이 방법은 BLE 연결이 안된다고 느낄 때 확인하는 방법임을 말씀드립니다.
4. BLE 연결이 안될 때 조치 1 – 앱 도움말의 1:1 문의하기
문의하기를 통하여 고객님의 반지 데이터 로그를 개발자가 분석합니다.
4. 로그아웃 후 로그인 or 앱 재설치
설정에서 로그아웃 후 로그인 하신 후 반지 연결 다시 시도합니다.
로그아웃 >> 로그인의 경로가 복잡하신 분은 앱 삭제 후 재설치도 방법입니다.
<정리>
- 블루투스, 비행기모드, 위치 세부 정보 확인
- 바이탈링 5분간 충전 후 배터리가 있는지 확인
- 도움말 >> 1대1 문의로 증상 및 반지 데이터 로그 발송
-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 후 반지 연결 (앱 삭제 후 재설치 후 반지 연결)
위 방법으로 했는데 안되실 경우는 영상통화를 통하여 바이탈링과 스마트폰 연결을 도와드리려고 합니다.
현재 연결이 안된다는 문의 중에 실제 바이탈링과 스마트폰 연결이 잘되는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.
고객님이 더욱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앱의 1대1 문의하기하시면 빠른 응대토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